채용공고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D-1

CJ ENM E&M부문 브랜드디자인(OGN) 경력사원 모집

  • 경력
채용공고 - 주관사,모집부문,모집인원,문의처,전형절차,지원자격,기타정보,자료,도움말,회사소개
주관사 CJ E&M
모집부문
모집부문 구분-모집회사,모집직무,해당지역
모집회사 모집직무 해당지역
CJ ENM 브랜드디자인(OGN) 서울
모집인원 0명
문의처
  • 이메일주소 applyenm@cj.net
  • 전화
  • 홈페이지 http://recruit.cj.net
전형절차

 ▶ 서류접수기간

 2018년 11월 9일(금)  ~  11월 18일 (일) 23:00까지

  - CJ그룹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cj.net/)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 지원서 접수 시 포트폴리오(5MB이하) 첨부 필수입니다.

  - 최종 제출 이후 및 마감시간 이후에는 지원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 전형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CJ인적성테스트 → 채용검진 →  합격자발표

  - CJ그룹 채용홈페이지 內 결과 확인란을 통해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11월 마지막 주 발표 예정)

  - 1차면접 전형부터의 자세한 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 안내사항

  - 국가보훈자 및 국가등록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 병역필 또는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에 한하여 지원 가능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경우 채용 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출하신 지원서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1조에 따라 채용 프로세스 종료 후 파기합니다.  

 

지원자격

■ 담당 업무

   - OGN 채널 브랜딩에 따른 대내외 프로모션 기획 및 촬영 콘트롤

   - 프로그램 프로모 기획, 제작, 촬영, 편집 전반에 걸진 업무

 

■ 지원 요건

  - 영상제작 관련 경력 4~10년

  - 방송 및 광고 영상제작 경험 외 카메라 촬영 가능한 분 우대

  - 트렌디한 영상제작에 대한 감각 및 게임에 대한 애정과 이해도 보유

회사소개

2018년 7월 1일, CJ오쇼핑과 CJ E&M이 만나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 CJ ENM이 출범했습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미디어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미디어와 커머스가 융복합되는 새로운 시장을 리드하기 위해

CJ오쇼핑과 CJ E&M이 오쇼핑 부문, E&M 부문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CJ ENM의 E&M 부문은 최고, 최초, 차별화를 추구하는 ONLYONE 정신을 바탕으로 방송, 영화, 음악, 공연, 디지털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N스크린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문화를 창조하는 ‘아시아 No.1 종합 콘텐츠 기업’입니다.

 

CJ ENM 미디어콘텐츠Unit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No.1 콘텐츠 크리에이션 & 마케팅 컴퍼니입니다. Content Trend Leader tvN, No.1 뮤직 엔터테인먼트 Mnet, No.1채널 OCN을 포함하여 오락,음악,영화,스타일,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16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케이블, IPTV,디지털 등의 다변화된 미디어 플랫폼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고 트렌드를 리드하는 창의적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적극적인 글로벌 확장으로 콘텐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CJ ENM 영화Unit은 1995년 영상 산업에 진출한 이래 기획,투자,배급까지 영화 산업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며, 한국 영화 시장의 진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국내 영화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드림웍스가 만드는 작품들을 독점 배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헐리우드 유명 스튜디오 및 중국,일본,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와의 합작 영화 제작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 영화 산업의 허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CJ ENM 음악콘텐츠Unit은 국내 최대 규모의 투자,제작,유통을 통해 K-POP 한류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뮤직 포털 사이트 엠넷닷컴 운영을 비롯하여, 연간 400여 타이틀, 2,000여 곡을 제작,유통하고 있으며, 연간 300회 이상의 국내/해외 콘서트 및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콘서트 문화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CJ ENM 공연사업본부는 2003년 뮤지컬 <캣츠>를 시작으로 300여 편의 라이선스 및 자체제작 뮤지컬을 선보이며 한국 뮤지컬 시장의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창작뮤지컬 <김종욱 찾기>,<베르테르>,<풍월주>등 한중일을 관통하는 콘텐츠로 아시아 시장을 꾸준히 확장시키고 있으며, 브로드웨이,웨스트엔드에서는 <킹키부츠>,<보디가드>,<어거스트 러쉬>등의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이자 프로듀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본부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투자,기획부터 제작,배급,라이선스&머천다이징 사업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앞장서고자 합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1995년 8월 1일 대한민국 최초로 TV홈쇼핑 방송을 시작한 CJ오쇼핑은 그 동안 TV, T커머스, 인터넷, 모바일, 카탈로그 등 다양한 쇼핑 채널 도입으로 대한민국의 새로운 쇼핑 문화를 창조하며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문화를 선도해왔습니다.

오쇼핑부문은 2004년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필리핀, 멕시코, 말레이시아 등의 우수 기업들과 합작해 아시아 홈쇼핑 벨트를 넘어 전 세계 시장으로 무대를 확장해왔습니다. 또한 뷰티 브랜드 'SEP', 테이블 웨어 브랜드 '오덴세', 패션 브랜드 '셀렙샵'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ONLYONE 상품 및 브랜드를 직접 기획·개발하며 홈쇼핑 회사를 넘어선 '머천다이징 컴퍼니'로서의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CJ ENM은 E&M부문과 오쇼핑부문의 역량인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콘텐츠와 차별화된 쇼핑 서비스를 결합해 세계적인 융복합 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