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공통

채용시까지

CJ ENM E&M부문 방송제작지원/콘텐츠운영지원 직군(고졸이상) 신입사원 모집

  • 신입
채용공고 - 주관사,모집부문,모집인원,문의처,전형절차,지원자격,기타정보,자료,도움말,회사소개
주관사 CJ ENM
모집부문
모집부문 구분-모집회사,모집직무,해당지역
모집회사 모집직무 해당지역
CJ ENM FD 서울
영상제작/디자인지원 서울
일반행정지원 서울
플랫폼 운영지원 서울
모집인원 00명
문의처
  • 이메일주소 applyenm@cj.net
  • 전화
  • 홈페이지 http://recruit.cj.net
전형절차

■ 서류지원:  2018년 8월 1일(수)  ~  채용 시 까지

     - 최종 제출된 지원서에 한하여 서류전형 대상이 되며 최종 제출 후에는 수정 불가함

 

전형절차: 서류전형  >  테스트전형(CJ종합적성검사Basic)  >  면접전형 >  채용검진  >  최종결과발표

     - 서류합격자에 한해 지원서 최종 제출일로부터 1개월 이내 개별 연락 예정

 

■ 지원방법: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접수

 

서류발표 : 개별공지
    -  자세한 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 공지 예정

지원자격

■ 지원 자격

 

※ 공통사항

-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고졸 이상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 예정이신 분)

- 입사 시 풀타임 근로제공이 가능한 자

- 국가 보훈자 및 국가등록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 직무별 사항

- 공통 우대사항: CJ ENM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많은 자

 

 


 

 

■ 기타정보

- 최종합격 시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됩니다.

- 해당모집 직군은 '지원' 직군으로 단일 직급으로 운영됩니다.

- 처우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회사 내규에 따라 안내 예정입니다.

 

■ 안내사항

- 입사지원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허위 증빙자료를 제출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전형 중 지원서를 삭제한 경우, 전형 포기로 간주합니다.

- 입사 관련 서류제출은 전형 중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

회사소개

2018년 7월 1일, CJ오쇼핑과 CJ E&M이 만나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 CJ ENM이 출범했습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미디어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미디어와 커머스가 융복합되는 새로운 시장을 리드하기 위해
CJ오쇼핑과 CJ E&M이 오쇼핑 부문, E&M 부문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CJ ENM의 E&M 부문은 최고, 최초, 차별화를 추구하는 ONLYONE 정신을 바탕으로 방송, 영화, 음악, 공연, 디지털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N스크린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문화를 창조하는 ‘아시아 No.1 종합 콘텐츠 기업’입니다.

 

CJ ENM 미디어콘텐츠Unit은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No.1 콘텐츠 크리에이션 & 마케팅 컴퍼니입니다. Content Trend Leader tvN, No.1 뮤직 엔터테인먼트 Mnet, No.1채널 OCN을 포함하여 오락,음악,영화,스타일,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16개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케이블, IPTV,디지털 등의 다변화된 미디어 플랫폼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고 트렌드를 리드하는 창의적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적극적인 글로벌 확장으로 콘텐츠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CJ ENM 영화Unit은 1995년 영상 산업에 진출한 이래 기획,투자,배급까지 영화 산업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며, 한국 영화 시장의 진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국내 영화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유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드림웍스가 만드는 작품들을 독점 배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헐리우드 유명 스튜디오 및 중국,일본,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와의 합작 영화 제작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 영화 산업의 허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CJ ENM 음악콘텐츠Unit은 국내 최대 규모의 투자,제작,유통을 통해 K-POP 한류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뮤직 포털 사이트 엠넷닷컴 운영을 비롯하여, 연간 400여 타이틀, 2,000여 곡을 제작,유통하고 있으며, 연간 300회 이상의 국내/해외 콘서트 및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콘서트 문화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CJ ENM 공연사업본부는 2003년 뮤지컬 <캣츠>를 시작으로 300여 편의 라이선스 및 자체제작 뮤지컬을 선보이며 한국 뮤지컬 시장의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창작뮤지컬 <김종욱 찾기>,<베르테르>,<풍월주>등 한중일을 관통하는 콘텐츠로 아시아 시장을 꾸준히 확장시키고 있으며, 브로드웨이,웨스트엔드에서는 <킹키부츠>,<보디가드>,<어거스트 러쉬>등의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이자 프로듀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본부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투자,기획부터 제작,배급,라이선스&머천다이징 사업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앞장서고자 합니다.